Content

Home > News > 06. 나이키, 1천700명 감원 계획…주가 3%↓

06. 나이키, 1천700명 감원 계획…주가 3%↓

time:2024-11-22 17:06:36
«--    --»

독일 뮌헨의 대표적 관광지로 BMW 뮤지엄(사진 위).

연구원은 상업용으로 쓸 수 있는 해양플랜트와 선박 추진용 용융염 원자로에 중점을 두고 기술을 개발 중이다.● 미국도 액체소금 원자로 건설미국 원자력규제위원회는 이달 중순 원자력 스타트업 카이로스파워의 시험용 원자로 건설을 허가한다고 발표했다.

06. 나이키, 1천700명 감원 계획…주가 3%↓

원자력 업계는 물로 원자로 열을 식히는 ‘수냉식이 평정했다.중국에 이어 미국도 물 대신 액체소금을 냉각재로 쓰는 용융염 원자로 건설에 나섰다.용융염원자로 원천기술 개발사업단을 이끄는 한국원자력연구원의 이동형 단장은 우리가 조금 늦긴 했지만 분발하면 따라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06. 나이키, 1천700명 감원 계획…주가 3%↓

특히 민간 기업과 공동으로 기술을 개발 중이라는 게 고무적이라고 설명한다윤 대표는 올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스마트상점 기술 보급 사업을 통해 키오스크 1대와 스마트미러 2대를 도입했다.

06. 나이키, 1천700명 감원 계획…주가 3%↓

골목상점의 디지털 혁명 〈5·끝〉 서울 성북구 ‘글라스뷰 안경원키오스크.

글라스뷰 안경원은 다른 소상공인들이 그랬듯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혹독한 어려움을 겪었다.태영건설 워크아웃의 경우 사재 출연 규모나 SBS 지분 담보 제출 여부 등이 자구책 마련에 핵심 쟁점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산업은행은 이날 오전 중 채권자협의회 소집을 통보한다.kr 관련기사 ‘부동산 PF 부실 태영건설.

조계완 선임기자 kyewan@hani.기업이 워크아웃을 신청하면 주채권은행이 채권금융기관에 채권자협의회 소집을 통지하고.